포르투 호텔 GuestHouse Belo Horizonte 후기

포르투 저렴한 숙소를 찾는다면 GuestHouse Belo Horizonte를 추천합니다.

1박에 약 8만원(2인실 기준)으로 숙박할 수 있는데 위치가 매우 좋아서 가성비 좋은 호텔이예요.

왠만한 관광지는 모두 도보로 갈 수 있습니다.

GuestHouse Belo Horizonte 호텔 숙박 후기

위치

구글 지도에서 검색할 때는 GuestHouse Belo Horizonte가 아닌, Residential Belo Horizonte로 검색하세요.

가격

2인실 더블(개인 화장실과 샤워실)이 1박에 60유로입니다.

날짜에 임박해서 예약하면 1박 5만원까지 내려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객실 컨디션

2인용 침대 위에 수건이 놓여있다

침대가 널찍합니다. 둘이서 자기에 충분해서 좋았어요. 침대 시트는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습니다.

사진엔 없지만 침대 옆에는 작은 옷장이 있어서 외투를 걸어둘 수 있구요. 작은 책상과 의자가 있습니다.

세면대가 있다
불 끄고 찍어서 어두워요

세면대와 욕실/화장실은 분리되어 있어서 한명이 샤워할 때 다른 한명이 양치할 수 있습니다. 은근히 시간 절약하는 데 도움되는 포인트. 빨리빨리 효율의 민족에겐 편리한 포인트였습니다.

(불 켜면 환해져요! 불 끄고 찍은 사진이라 어둡습니다.)

변기가 놓여있는 화장실과 샤워실
화장실 옆 샤워실

샤워실은 다소 좁지만 혼자 쓰기엔 충분한 크기입니다. 수압도 적당했고 온수도 콸콸콸 잘 나왔습니다.

공용 공간에 전자레인지, 전기 포트가 있어서 간단한 음식을 데워 먹을 수 있습니다. 전기 포트가 공용 공간에 있으니, 누가 더럽게 쓰진 않았겠거니 해서 오히려 마음이 편하더라고요.

헤어드라이기는 객실에 비치되어 있지는 않으나 카운터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유럽의 저렴한 호텔들은 진짜진짜 좁은데, 이 호텔은 꽤 널찍한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캐리어 두 개를 마음껏 펴놓고 짐 정리 하니까 어찌나 속이 시원하던지…. 물론 캐리어를 나란히 펴놓을 순 없고요, 침대 양 사이드에 한 개씩 펼만한 공간입니다.

단촐하지만 필요한 건 다 있고,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편리했어요.

나는 호텔에선 보통 잠자고 씻기만 한다! 라는 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GuestHouse Belo Horizonte 장점

위치가 정말 좋다

포트루 관광하기에 참 좋은 위치입니다. 해리포터 작가인 조앤 롤링이 자주 들렀다는 마제스틱 카페까지 도보 5분, 상 벤투역까지는 도보 10분입니다.

근처에 마트가 있어서 간단하게 장 보기 좋아요. 내장파괴 토스트, 프란세지냐로 유명한 카페 산티아고가 매우 가까워서, 하루는 이곳에서 식사를 해결하는 것도 좋습니다.

GuestHouse Belo Horizonte 단점

엘리베이터가 없다

체크인/체크아웃 할 때 다소 불편했던 점인데요. 이곳은 엘리베이터가 없습니다…..ㅠㅠㅠㅠ

캐리어를 직접 들고 올라가야 돼서 좀 힘들었어요.

자세한 호텔 정보는 여기서 알아보세요.

⁕링크를 통해서 예약하시면 블로거에게 소정의 판매 수수료가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