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지금 가장 싼 여행자보험

카카오페이에서도 여행자보험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카카오 계열 서비스가 그렇듯 깔끔한 화면에서 쉽게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데요.

심지어 지금 가장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여행자보험입니다. 해외여행을 앞두고 여행자보험 가입하려고 여기저기 비교하랴 힘드셨다면 스크롤을 한 번 내려보세요.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이 지금 가장 싼 이유

현재 신규 프로모션 중!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이벤트 배너

2023.8.31까지 가입하면 오픈기념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또 동반인과 함께 보험을 가입하면 동반인 1명당 5%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즉, 동반인 1명과 함께 가입하면 5% 할인이고 2명과 함께 가입하면 10% 할인이라는 이야기죠.

앞으로도 계속 할인 정책을 유지할지 여부는 지켜봐야겠지만, 현재로썬 가장 저렴한 여행자보험이네요.

마이뱅크와 비교해본 후기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과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어떤 것이 더 저렴한지, 보장 내용은 어떤지 비교해봤습니다.

✅기준:

3박4일 일본, 30대 여자

✅보험료

  • 카카오페이 5,094원(기본형)
  • 마이뱅크 7,860원(안심플랜)

카카오페이 상품이 2,766원 더 저렴합니다.

✅혜택 비교

 카카오마이뱅크
해외 질병 의료비3,000만원2709만원(US2만달러)
해외 상해 의료비3000만원2709만원(US2만달러)
휴대품 파손/도난40만원50만원
항공기 지연(4시간)30만원30만원
출국 항공기 지연(2~4시간)2만원
   
상해사망+후유장해1억원/1억원2억원
질병사망+후유장해3000만원5000만원
카카오페이 vs 마이뱅크

카카오페이 보험이 더 저렴하지만, 대체로 혜택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카오페이에서만 제공하는 혜택이 한 가지 있는데요. 바로 출국 항공기 지연 시 보상 혜택입니다.

대부분의 여행자보험이 4시간 이상의 지연 시에만 보상하는데요.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의 경우 2시간 지연될 때도 보상합니다!

사실 4시간 이상 지연되는 일은 드물고 항공기 정비, 이전 항공편이 늦게 도착하는 등 갖가지 사유로 두세시간 정도 지연되는 일이 많죠. 이런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한 가지 더!

무사히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면(사실 이런 경우가 훨씬 많죠) 안전귀국 환급금을 줍니다. 보험비의 10%를 환급해줘요. 안그래도 보험비가 저렴한데, 환급금까지 고려하면 더욱 저렴해집니다.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 가입 시 주의할 점

동반인과 함께 보험 가입 시 유의하셔야 하실 점이 하나 있는데요. 동반인의 보험에는 상해 사망/질병 사망 및 후유장해 항목이 포함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이 점이 걱정되신다면 각자 보험을 드시면 됩니다.

카카오페이 여행자보험은 카카오톡에서 카카오페이손해보험을 친구 추가하면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어요. 여행하다 갑자기 아플 때, 휴대폰을 떨어뜨려서 액정이 깨졌을 때와 같은 비상 상황을 저렴한 가격으로 대비할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여행자보험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태풍 등 기상 악화로 인한 항공편 지연/결항, 여행자보험으로 보상받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