렐루서점 예약, 꼭 해야 하는 이유(예약 방법, 가격)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서점이라고 불리는 렐루서점은 포르투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명소입니다. 특히 해리포터를 재밌게 봤다면 꼭 한 번 들러보고 싶은 곳이죠.

렐루서점은 서점이지만 교보문고처럼 그냥 들어갈 수 없습니다. 입장료를 지불하고 들어가야 하는데요. 꼭 미리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리 즉흥적인 P형이라도 렐루서점 예약은 필수예요!

렐루서점 예약, 필수인 이유

렐루서점을 꼭 예약해야 하는 이유는 현장 발권 입장료가 더 비싸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워낙 관광객이 많아서, 예약 없이 가면 1시간 이상 기다려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만약 미리 예약하지 않고 렐루서점에 갔다면, 입간판에 있는 QR코드를 이용하여 바로 예약하세요. 그편이 줄 서는 것보다 훨씬 빠릅니다.ㅠㅠ 경험담이예요.

렐루서점 입장권 가격

기존 5유로였던 렐루서점 가격이 올랐습니다. 그리고 티켓 옵션이 생겼어요.

렐루서점 가격(2023년 11월 현재 )

  • Silver – 8유로
    기본 입장권입니다. 입장 후 서점에서 책을 구매하면 입장권 가격만큼(8유로) 할인해줍니다.
  • Gold – 15.90유로
    책 1권이 포함된 입장권입니다.
    • 렐루서점에서 자체 제작한 세계명작 시리즈, <로미오와 줄리엣(Romeo and Juliet)><손자병법(The Art of War)> 중 한 권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 Silver 입장권과는 달리 책을 구매해도 할인 혜택은 없습니다.

Gold 입장권의 경우, 책을 한 권 사고 입장료를 면제받는 것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손자병법> 책 가격이 15.90유로예요. 아이패드 미니와 비교해서 3분의 2 정도 되는 크기의 작은 책입니다.

손자병법 책의 앞면과 뒷면
렐루서점의 손자병법 책

Silver 입장권의 경우, 책을 구매할 때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노트 등 문구류 구매 시에는 할인을 받을 수 없어요.

렐루서점 예약 방법

먼저 렐루서점 예약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바로가기

Silver 티켓과 Gold 티켓 중 원하는 티켓 종류를 선택합니다.

(1) Silver 티켓 예약하기

렐루서점 예약 화면이다
Silver 티켓 예약 화면

1️⃣ ADD TO CART를 누릅니다.

2️⃣이후 뜨는 창에서 CHECK OUT 버튼을 누릅니다.

3️⃣빨간색 SCHEDULE 버튼을 눌러서 방문할 날짜와 시간을 정합니다.

4️⃣회원가입을 하거나, Continue as a guest 버튼을 눌러서 정보 입력을 합니다. 그리고 표 수량 및 방문 스케줄을 확인하고 결제합니다.

5️⃣이메일로 티켓이 날아옵니다. 티켓은 종이로 인쇄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메일에 첨부된 PDF 파일
이메일에 첨부된 티켓

서점 입장 시에는 이메일 내 티켓에 있는 바코드를 보여주면 됩니다.

(2) Gold 티켓 예약하기

렐루서점 예약 화면이다
Gold 티켓 예약 화면

Gold 티켓을 예약하려면 책을 먼저 골라야 합니다.

1️⃣ CHOOSE TITLE을 누릅니다.

2️⃣<로미오와 줄리엣(Romeo and Juliet)>, <손자병법(The Art of War)>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상단 버튼 중 EN을 누르면 영어로 바뀝니다.

렐루서점 예약 화면이다
EN을 선택하면 영어로 된 책 제목을 볼 수 있다

이후는 Silver 티켓 예약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렐루서점 입장료 뽕뽑는 방법

무슨 서점 들어가는데 8유로나 내야 되나, 너무 비싼데, 싶긴 합니다. 그런데 티켓의 혜택을 잘 이용한다면 입장료를 뽕뽑을 수도 있죠. 어떻게 하면 되냐고요?

바로 책을 구매하면 됩니다.

Silver 티켓을 구매했다면, 책 구매 시 입장료만큼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렐루서점에 있는 어떤 책이든 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책은 2가지입니다.

1. 렐루서점에서 자체 제작한 세계 명작 시리즈

드라큘라, 피터래빗, 어린 왕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 여러 가지 세계 명작으로 구성된 시리즈가 있습니다. Gold 티켓을 사면 주는 로미오와 줄리엣, 손자병법도 이 시리즈입니다.

책이 쌓여있다

모두 영어로 되어 있어요.(중요) 표지가 예쁘고 콤팩트한 사이즈라서 포르투 여행 기념품으로 좋을 것 같아요.

2. 해리포터 시리즈

해리포터 책이 놓여있다

렐루서점은 조앤 롤링이 해리포터를 집필할 때 영감을 받은 곳으로도 유명하죠. 그래서 그런지 한켠에 해리포터 시리즈를 모아 놓았습니다. 표지가 예뻐서 해리포터 팬이라면 소장 욕구가 뿜뿜할 거예요.